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주소를 줄여주는 서비스(http://goo.gl/, http://durl.kr 등)를 많이 사용하는데, 그 때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가 adf.ly에요.

긴 주소를 짧은 주소로 줄여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짧은 주소를 클릭했을 때 돈도 줍니다. 짧은 주소를 클릭하면 클릭한 사람에게 광고를 보여주거든요. 광고주로부터 받은 돈을 주소를 만든 사람에게 주는 시스템입니다.

트위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이나 블로그에서 파일, 토렌트를 공유하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서비스입니다.

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블로그뿐 아니라 트위터, 페이스북같은 곳으로 많이 있다는 것과 수입금 지급이 쉽다는 거에요. 트위터나 페이스북에는 클릭 한 번으로 주소를 줄여서 공유할 수 있고, 블로그에는 스킨에 스크립트를 삽입해서 적용할 수 있어요.

수입금은 $5만 넘으면 페이팔로 매달 입금시켜 주니까 애드센스처럼 은행에 갈 일도 $100 될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어요.

adf.ly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은 트위터와 블로그로 달러($) 벌기를 참고하세요.

어제 이번달 수입 $7.67를 받았어요. 지난달에도 받고 이달에 또 받았습니다. 그냥 평범한 링크라고 생각했는데, 작지만 수입이 생기니 기분이 괜찮네요.

아래는 페이팔에서 확인한 입금내역이에요.

그리드형(광고전용)